축구배팅
시즌 초반에는 고액배팅 보다는 소액으로 하자.
시즌 초반에는 강팀 또한 어수선 할 수 있기 때문에 변수가 많이 발생하는 시점입니다. 시즌 초중반 까지는 고액보다는 소액으로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축구는 라이브배팅(실시간배팅)이 가장 잘 통하는 스포츠 종목
경기를 지켜보면서 배팅을 할 수 있다는건 전적으로 배터에게 유리하게 이점으로 적용되는데요, 축구 라는 스포츠 종목은 실시간배팅이 너무나도 잘 맞아 떨어지는 스포츠 입니다. 그렇기에 실시간 강팀의 배당은 기존 배당보다 훨씬 높아지게 됩니다. 이럴때 강팀에 배팅을 해서 보다 높은 배당을 먹는 것 입니다.
감독이 경질됐으면 그 팀에 배팅을 하자.
보통 축구 감독이 경질되는 경우는 팀의 기강을 잡지 못하거나 연패의 나락으로 빠지는 경우인데요, 감독이 경질되고 난 뒤 다음 경기는 그 팀이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마냥 우연의 일치 일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해야 하는 점은 분명합니다.
토너먼트 진출이 확정된 팀은 반대팀으로 배팅하자.
시즌 중에 리그와 컵,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3가지 대회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나머지 2경기에는 주전이 아닌 비주전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경기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팀에 배팅하시길 바랍니다.

무승부가 많은 팀은 무승부에 배팅하자.
유독 시즌 중에 무승부가 굉장히 많은 팀들이 있습니다.
이런 팀들은 다음, 그 다음 경기에도 무승부가 뜰 확률이 높습니다.
무승부가 아무리 많은 팀이여도 무승부 배당은 최소 3배 이상으로 주는데 굳이 무승부를 제쳐두고 승 패에 배팅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이전 경기 통계를 맹신하는 것은 안되지만 분명히 참고해야할 지표가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축구는 정말 다양한 라이브 배팅이 가능한 종목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잘 맞는 배팅 종류는 찾는다면 효과적으로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